멘로시큐리티

멘로시큐리티
웹 격리(Remote Browser Isolation) 솔루션

소개영상

필요성

미국의 웹 트래픽 및 순위를 집계하는 아마존닷컴의 자회사 Alexa의 만 여개의 웹사이트 분석결과 평균적으로 사이트 3개의 도메인 중 1개가 악성 사이트, 도메인 5개 중 1개가 취약한 소프트웨어가 실행, 각 사이트는 평균 25회의 백그라운드 스크립트 실행요청이 있었던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결과는 정상적으로 서비스되고 있는 웹사이트 접속시 높은 확률로 사용자가 악성코드에 감염될 수 있다는 것을 반증합니다. 이렇듯 사이버 공격의 약 93% 이상이 웹&이메일을 통해 발생합니다.

가트너의 [Gartner Magic Quadrant for Endpoint Protection] 2018 Kenna Security Report에 따르면 65%의 이메일 링크공격의 증가, 악성코드 차단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침투 성공사례 54%, 보안 경보를 대처하는데 소비된 시간 33% 증가, 취약점 대응 평균시간 120일이 소요되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사이버 위협 방어를 위해 사용되는 기존의 보안제품은 안티스팸, 샌드박스, 차세대 방화벽, 안티-피싱, DNS 보안, 웹 방화벽, 차세대 백신, DDOS 솔루션 등 매우 다양합니다. 악성코드는 지금 이 시간에도 초당 14.2개의 속도로 생성되고 있습니다. 놀라운 속도로 생성되는 악성코드에 대응하기 위해 기존의 보안제품 역시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수행합니다. 이러한 일련의 과정들을 통해 기존의 보안제품들은 위협에 대한 90%의 방어율을 보이지만 나머지 10% 위협에 대한 방어는 장담할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10%에 대한 방어는 어떻게 해야 될까요? 멘로시큐리티는 격리에서 그 해답을 찾았습니다.

멘로시큐리티는

웹에서 동작될 수 있는 모든 엑티브 콘텐츠(Active Contents)를 사용자 환경과 100% 격리하여 실행합니다. 인터넷에서 들어오는 모든 콘텐츠는 일회용 가상 컨테이너에서 동작하며 안전한 렌더링 정보만을 전달합니다. 이를 통해 기존 사용자의 인터넷 경험을 그대로 누릴 수 있습니다.

웹 격리를 위해 넘어야 할 가장 대표적인 기술적 난제는 ‘구현의 어려움’입니다. 저화질, 오리지널 웹과 다른 결과, 느린 웹 서핑 속도, 대량의 대역폭(Bandwidth) 사용 등의 구현 문제에 대해 엔드포인트(End-Point), VDI 기반의 웹 격리 솔루션은 완벽하게 해결하지 못했습니다. 멘로시큐리티는 이러한 난제들을 네트워크 기반의 ACR™️(혁명적인 렌더링 기술) 으로 해결했습니다.

웹 보안

100% 웹 보안 그리고 탐지가 아닌 ‘격리’

이메일 보안

안전이 ‘보장’된 이메일 URL과 첨부파일

제품 특장점

ZERO 악성코드

– 모든 웹 콘텐츠는 웹 브라우징의 가져오기 및 실행단계에서 격리
– 원본 데이터와 파일은 전송되지 않으므로 감염 자체가 불가능
– 오탐이나 미탐 가능성 제거

그대로 보존된 사용자 경험

– 혁명적인 렌더링 기술
– 기존 인터넷 사용자 환경과 동일

유연한 설치

– 에이전트-리스 방식
– 모든 브라우저, 디바이스, OS에서 동작
– On-Premise 구축 가능

격리 플랫폼

[웹 보안]

[이메일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