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트레이스

다크트레이스 
머신러닝 기반의 사이버 엔터프라이즈 면역 시스템

소개영상

필요성

보안을 위해 내부 정보를 둘러싼 벽(layer)을 지속적으로 쌓던 기존의 보안방식은 오늘날 위협적인 사이버 환경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이상행위(혹은 나쁜행위)를 사전에 정의내리고 이전의 공격방식을 기반으로 위협을 막아내는 방식은 위협의 진화속도가 더욱 빨라짐에 따라 이제 한계점에 도달했습니다. 다크트레이스 엔터프라이즈 면역 시스템의 기반이 되는 머신러닝 접근법과 수학적 모델링은 네트워크 내에서 자가학습을 통해 정보를 유연하고 빠르게 자동모델링하고 클러스터링 합니다. 이를 통해 조사가 바로 착수되어야 하는 비정상적이거나 수상한 영역을 능동적이고 실시간으로 담당자에게 정보를 제공합니다.

다크트레이스는

진화된 사이버 위협으로부터 조직을 보호하기 위해 인간 면역체계의 생물학적 원리를 적용합니다. 다크트레이스의 엔터프라이즈 면역시스템 기술은 고도의 머신러닝과 수학적 모델링에 기반한 자율학습을 통해 끊임없이 네트워크 상의 변형적인 행위들을 감지합니다.

다크트레이스 안티제나는

엔터프라이즈 면역 시스템 내에서 동작하는 신개념의 주도적 자기방어 모듈입니다. 다크트레이스 안티제나(Antigena)는 비즈니스 운영성 저해나 생산성의 저하를 가하지 않고, 특정 위협에 대한 설정된 조치를 수행합니다. 이는 내부 사용자들을 불필요하게 규제하지 않으면서 다크트레이스가 학습한 행동패턴에 대한 가시성을 강화합니다.

제품 특장점

머신러닝과 수학적 기반들

– 다중 수학적 접근을 사용하는 4가지 수학적 엔진
– 위협분류기에 의한 상관관계 입증
– 적정화된 다중 베이지언 접근방식

보완적 테크놀로지

– 시그니처가 필요없는 모니터링과 감지기술
– 기존 보안 인프라와 접근방식을 보완하도록 디자인

위협 시각화

– 상호연동 그래픽 3D 인터페이스 디자인
– 전체 네트워크에 대한 실시간 데이터의 관계 및 흐름 제공

다크트레이스 안티제나

– 모든 범위의 위협에 대항하여 직접적 예방접종
– 실시간 방지/지연/방해 기능 제공(Preventing/Slowing/Disrupting)
– 자기 개선(Self-improving) 및 위협확산 전 차단

아키텍처